본문 바로가기

보물

(위러브유)미국 캘리포니아주 옥스나드 평생교육원에 생활용품 기증

오늘은 경제적, 사회적 이유로 정규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과 이민자, 새 직업을 찾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는 미국 캘리포니아 옥스나드 평생교육원 교육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용품을 기증한 따듯한 소식을 전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옥스나드 평생교육원은 경제적, 사회적 이유 등으로 정규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 그리고 이민자, 새 직업을 찾는 등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교육생들은 이곳에서 언어와 다양한 직업 기술등을 배우는데 학업을 진행하며 생계도 책임져야 하다보니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위러브유운동본부는 12월 18일 교육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필수 생활용품인 비누와 샴푸 린스 500세트와 칫솔, 빗, 양말 1800개를 옥스나드 평생교육원에 전했습니다.

 

 

레티시아 카라바할, 옥스나드 평생교육원장

 

“우리 학생들을 위한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평생교육원은 학생 복지라는 하나의 꿈에서 시작되었고, 여러분 같은 기관의 기여로 그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톰 매코이, 옥스나드시 고등교육구 교육감

 

“우리 평생학습원 교육생들을 위한 국제위러브유 재단의 멋진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연말에 꼭 필요한 개인용품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위러브유에 감사드립니다.”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교육생들이 역량을 크게 키워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를 바라며 이웃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https://intlweloveu.org/ko/donation-of-household-goods-in-usa-241218/

 

이웃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회원들이 캘리포니아주 ‘옥스나드 평생교육원’ 교육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필수 생활용품인 비누·샴푸·린스 500세트, 칫솔·빗·양말 1800개를 선물

intlweloveu.org